의료원 소식

KOREA UNIVERSITY COLLEGE OF MEDICINE ALUMNI ASSOCIATION

고려대학교의료원, 박성현 프로골퍼 홍보대사 위촉

2020-11-03
조회수 35


고려대학교의료원박성현 프로골퍼 홍보대사 위촉


고려대학교의료원(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김영훈)이 지난 11 2일 프로골퍼 박성현(27, 솔레어)을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위촉패를 전달했다.

행사는 고려대 의과대학 본관 3층 접견실에서 이뤄졌으며김영훈 의무부총장과 박종훈 안암병원장 등 고려대의료원 주요 보직자와 박성현 프로골퍼그리고 소속사인 세마스포츠마케팅의 이성환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됐다.

위촉기간은 2020 10 5일부터 2022 10 4일까지로앞으로 2년 간 고려대의료원을 대표하는 얼굴로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하고 의미 있는 홍보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김영훈 의무부총장은 “세계적인 스타골퍼인 박성현 선수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세계 최고를 지향하는 박성현 선수의 열정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초일류를 지향하는 고려대의료원에 긍정적인 촉매제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박성현 선수는 “고려대의료원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스럽다“면서”고려대의료원과 함께 스포츠의학 발전을 위한 연구에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더 나아가 고려대의료원과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뜻깊은 활동들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박성현 프로골퍼는 2017 LPGA 데뷔 첫 해에 US여자 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LPGA투어 사상 39년 만에 데뷔 시즌 3관왕(올해의 선수신인왕상금왕)을 달성했다현재까지 KLPGA 10, LPGA 7, TLPGA 1승 등 통산 18승을 기록 중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상급 프로골퍼다박성현 프로는 Pelican Womens Championship을 시작으로 Volunteers of America Classic, U.S Womens Open에 출전할 예정이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