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원 소식

KOREA UNIVERSITY COLLEGE OF MEDICINE ALUMNI ASSOCIATION

고려대학교의료원-㈜세마스포츠마케팅 MOU 체결

2020-10-06
조회수 35


고려대학교의료원-㈜세마스포츠마케팅 MOU 체결


     

고려대학교의료원(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김영훈)이 지난 105일 오후3시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본관 3층 본부회의실에서 스포츠 마케팅 전문기업인 ㈜세마스포츠마케팅(대표 이성환)과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훈 의무부총장과 김병조 의학연구처장 등 주요 보직자와 고대안암병원 정형외과 정웅교 교수를 비롯한 고려대의료원 측 참석자들과 이성환 대표홍미영 전무 등 ㈜세마스포츠마케팅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기관은 앞으로 스포츠의학과 관련된 공동연구를 비롯해 직원 교육 및 훈련운동치료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상호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지난 2002년 설립된 세마스포츠마케팅은 스포츠대회 기획 및 주관유망선수 발굴 및 관리스타마케팅 및 기업연계 마케팅 등 스포츠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를 대표하는 박성현고진영 등이 소속된 글로벌 매니지먼트사다.     

김영훈 의무부총장은 다수의 스타골퍼들이 소속된 세마스포츠마케팅과 이번 협약을 통해 인연을 맺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한국을 널리 알리는 선수들에게 의료 부문을 포함해 연구교육 등에 상호협력 체계를 구축하며 상생발전할 것을 희망한다면서 기대감을 표했다.     

이성환 대표는 "고려대학교의료원과 함께 스포츠의학과 관련한 공동연구에 힘을 보탤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기대가 크다"면서, "고려대학교의료원의 기술과 지식세마스포츠마케팅의 스포츠의 경험과 현장에 대한 상호 이해를 기반으로 유의미한 결과들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역할을 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고려대의료원 - 세마스포츠마케팅 MOU 체결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