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발전기금

KOREA UNIVERSITY COLLEGE OF MEDICINE ALUMNI ASSOCIATION

기부는 우리의 행복한 미래를 위한 가치있는 투자입니다.
  • 고려대학교 의료원은 환자 모두가 신뢰하는 의료기관, 참 지식을 가르치는 의학교육기관, 의학발전을 선도하는 연구기관을 실현하여 "동북아 최고의 의료원"으로 한민족의 건강한 미래를 지켜나가겠습니다.


나눔은 밝은 미래를 약속합니다.
  • 현대의학은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지금도 기적의 역사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나눔은 세상 모든 사람들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는 밝은 미래를 약속하는 투자입니다. 고려대학교의료원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의료인재들을 더욱 많이 배출하고 끊임없는 연구와 의학발전 선도로 질병없는 사회를 구현합니다.


나눔은 아이들의 생명을 살립니다.
  • 여러분의 나눔은 암, 심장질환을 비롯해 각종 난치성 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아이들에게 또 하나의 생명을 전합니다.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제때 치료를 받지 못하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마땅한 치료법이 없어 평생을 고통속에 살아야 하는 아이들에게 치유에 대한 희망을 꿈꾸게 할 수 있습니다.
    고려대학교의료원은 어린이 치료비 지원사업과 난치성 질환 정복을 위한 활발한 연구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맘껏 꿈꿀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나눔은 전 세계 인술의 씨앗을 뿌립니다.
  • 아직도 국내외 의료혜택을 받지 못하는 곳이 있습니다.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그곳에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을 담아 여러분의 손과 발이 되어 아픔과 고통, 슬픔을 치유하기 위해 찾아갑니다. 고려대학교 의료원은 국내외 재난지역을 비롯해 의료소외지역을 찾아 무료진료를 통해 한민족 건강지킴이로서 소명을 다하고 있습니다.

    나눔은 가치와 사랑, 꿈과 희망을 실현합니다. 아름다운 나눔에 함께 해주실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애정과 지도 편달을 부탁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